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평양냉면 대표맛집 '우래옥' 찐후기

by 미조리의일상 2022. 8. 16.
반응형

서울 종로 맛집

평양냉면 대표맛집

우래옥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양냉면맛집 하면

제일 많은분들이 알고계실 것 같은

우래옥을 다녀왔습니다.


🔰위치
서울 중구 창경궁로 62-29
11:20 ~ 21:00 (20:30 라스트오더)
주차 가능

을지로4가역에서 걸어서 10분 안걸렸어요.
주차는 바로 앞에 주차 자리가 있고
발렛해주시는분이 있지만
우래옥을 들어오는 골목 끝부터 차가 막히니
대중교통이 편할 것 같아요!

일요일 4시여서
대기가 많이 없겠지? 하고 갔던건
정말 터무니없는 생각이었어요...

점심시간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대기 36팀...
그래도 후기 찾아보면
100팀이 넘는다는 글도 있던데
작은 편인거겠죠??

정말이지 무지 더운날 갔는데
앞에서 대기하시는분들도
부채질해가며 앉아계시더라고요

저는 대기하는김에 세운상가 구경갔다 왔습니다.
걸어서 7분? 거리에
요즘 힙하다는 세운상가가 있어
대기하시는분들은
웨이팅 걸어놓고 한번 다녀오세요!
이쁘긴하더라고요!!!

무려 2층 건물인데 대기가 그렇게나 많습니다..
가격도 착한가격도 아닌데요ㅠ

냉면한그릇에 16,000원
불고기 1인분에 37,000원

듣기만해도 후덜덜한 가격인데
냉면맛집이래서 왔는데
들어가보면 대부분
불고기랑 냉면이랑 같이 드시고 계세요.

하지만 저는
16,000원 냉면하나로도
후덜덜하는 사람이라
불고기는 맛있어보이지만
다음기회에~~~

물냉면은 나오자마자 국물드링킹하고
가위로 잘라버리는 바람에
처음나온 사진이 없네요ㅠㅠ

3명이서 갔는데 평냉 처음먹는 사람이랑 가서
물냉2 평냉1시켰어요.

우래옥에서 비빔냉면 먹기 아까웠습니다ㅠ

사실 비빔냉면도 정말 맛있긴했는데
물냉면처럼 와~한 맛은 아니었어요

저는 평냉먹으러 을밀대밖에 못가본 사람으로서
을밀대보다 국물이 엄청 진해요!!

감칠맛이 그득그득한 맛?
제 취향은 을밀대보단 우래옥 이었지만
이건 취향에 따라 달라질 것 같기도해요!
감칠맛이 엄청나서 그런지
깔끔한건 을밀대가 더 깔끔한 국물맛이었던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