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도현대아울렛 간단핫 맛집추천

by 미조리의일상 2022. 10. 7.
반응형

송현아 밥집 간식 맛집


안녕하세요!
이번에 송도 구경차 송현아에 들렀다가
너무 맛있는 곳이 있어서
추천드려요!!


송현아 앞에 노상주차당에 주차를 하면
아울렛으로 들어가는 길부터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나요
배가 고파서 그 냄새가 얼마나
향기롭던지ㅠ

송현아에 가시면 1층에
카페였는지 이쁜 식당이랑
스타벅스랑 있는 사거리에
반미집이 똭!
있습니다.

저는 반미를 정말 좋아하는데
주변에 반미집이 잘 없는 거 아시나요?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 씨가
휴게소에서 반미 먹는 거 보고
너무 먹고 싶었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시킬 곳이 없더라고요ㅠ

그리고 반미 전문점은 아니지만
반미를 같이 파는 곳에서 시키면
빵이 눅눅하고 이게 뭔가 할 때도
종종 있고ㅠ

그래서 반미 전문점이 있어서
너~~ 무 신났습니다ㅎㅎ

이렇게 매장 앞으로도
음식을 받을 수 있고
매장 안에서도 먹을 수 있습니다.
매장 안으로 들어가도 키오스크가 있어
빠르게 주문할 수 있어요.

저는 불고기 반미가 최애인데
이날 불고기 반미가 재료 소진이라고 나오더라고요ㅠㅠ
그래서 기본반미 하고
소시지반미를 시켰어요.

저 빵이 정말 바삭을지나
딱 씹었을 땐 콰삭하기까지!
첫 입에 맛집이구나 싶답니다.

둘 중에 하나에만 고수를 추가했는데
저렇게 따로 주시더라고요!
저는 저렇게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하나시키면 반씩 나눠먹는데
고수 못 드시는 분이랑 나눠먹을 수도 있잖아요.

기본 반미는 심심하다 싶은 맛이지만
맛이 부족하다고 느껴지지 않아요.
깔끔해서 너무 좋았고요.

소시지 반미는
영화관에서 먹는 핫도그가
조금 더 고급져진 느낌으로
맛은 비슷한데
재료가 조금씩 바뀌어서 그런가
더 풍부한 맛에
빵도 맛있고
너무 맛있었어요.

하지만 저의 취향은 기본 반미가
좀 더 맛있었다..

불고기가 있었다면 저는 무조건
무조건 불고기였을 거 같아요.

사실 불고기가 있었다면
저거 다 먹고 포장까지 하고 싶었어요.

이렇게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날씨 너무 좋은 날 야외에서 먹었어요.
물론 아울렛 내부에 있는 밖이지만
파리에서 먹는 브런치 같아서
더 맛있는 것 같고
행복하더라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