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익선동 맛집] 익선동 갬성이 살아있는 맛집 이층양옥

by 미조리의일상 2021. 8. 12.
반응형

익선동 갬성이 살아있는 맛집 이층양옥

곤하(곤듀하이)~!~!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맛집은
익선동에 위치한 감성 포함 이색맛집
이층양옥이에요!!

요즘은 맛집이 너무나도 많아서 
익숙하지만 특별한 음식을 찾아서 간 곳이에요!!

🔰 위치 / 영업시간

▶ 서울특별시 종로구 익선동 돈화문로 11나길 28
▶ 매일 11:30 ~ 22:00 (Break Time :  15:00 ~ 16:00)



종로3가역 6번출구로 나와서 쭈~욱 걸어가면 5분 거리에 있어요~~

외관부터 갬성갬성~

 

주방도 조금 오픈이 되어있어서 믿음이 가네요!!

일층에는 테이블이 몇개 없기도하고

가게이름이 이층양옥인만큼 저도 이(2)층으로 가서 먹었어요.

올라가는 계단도 아기자기하게 되어있어요.

다행히 손님이 없는 시간에 방문해 사진을 편하게 찍을 수 있었어요.

따뜻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인스타 검색해 봤을 때는 야외에서 먹는 분도 많이 보이던데 

오늘은 제가 가는 날은 안열었나봐여ㅠㅠ

사실 열었어도 너~~무 더운 날씨라 앉지도 못했을 테지만..🔥🔥🔥

시원한 날에 가시면 야외테이블에 앉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주변이 다 한옥이라 뷰도 이쁘거든요.

 

🎫메뉴

메뉴가 익숙하지만 특이한 점이 조금씩 있는 게 너무 좋아요~~

 

정말 전~부 다 먹고 싶고

친구랑 서로 먹고 싶은 거 시키겠다고 실랑이를 하다가 

제가 먹고 싶은 걸로 시켰죠~ㅎㅎ😆

 

음식을 주문하고 나면 식전빵을 줘요

따끈따끈하고 엄청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요👍

엄청 바삭바삭해서 가루도 많이 날리긴 하지만 

맛있으니까 그런 게 다 뭔 소용이야 하고 흡입을 했죠~

 

첫 번째 음식은!!

Pork Jowl 항정살 스테이크에요~

정말 입에 넣자마자 맛있다는 소리가 나오는 맛이에요

겉 부분은 바삭하고 항정살 향이 엄청나요 

그리고 밑에 있는 감자도 너무 맛있고 안에는 고추퓨레가 들어있다고 해서 

매울까봐 조금 넣었는데 많이 곁들여먹어도 정말 맵지 않고 맛있어요.

테두리에 뿌려진 겨자소스도 너무 맛있고 버릴게 하~나도 없이 맛있어요!

 

두 번째 음식은!!

Tomato Chicken 토마토 리조또에요~

개인적으로 "구운치킨파"인 저는 치킨도 너무 맛있고 리조또도 맛있었어요~

다른 음식들이 너무 맛있어서 무난(?)한 느낌으로 먹었지만 

일단 비쥬얼이 장난 없잖아요>< 

 

 세 번째 음식은!!

바로 친구랑 실랑이를 벌이다 제가 우겨서 시켰던!!

Spicy Cream 매운 크림 파스타예요~

이건 정말 맛없으면 다른 거 먹고 싶다 했던 친구에게 맞을 수도 있어서 

기대도 컸지만 걱정도 조금 있었던 음식이에요 

맛이 없을 것 같진 않아도 친구는 너무 평범한 맛일 것 같아서 다른 거를 시키자고 했었죠

근데 요고요고 물건이에요 정말 익숙한 크림 파스타이지만 

맛있게 매콤하고 맛도 좋아서 느끼한 걸 싫어하는 친구도 맛있다고 깜짝 놀라면서 먹었어요✌

 

📢후기

º 익선동을 방문했는데 어딜 갈지 모르겠다 할 때 방문해도 후회 없을 식당.


º 파스타가 먹고 싶은데 맛있고 특별한 파스타를 먹고 싶다! 한 분들이 가기에 좋다.


º 날씨가 좋다면 야외 테라스가 있어 뷰도 보고 맛있는 음식을 먹기에 좋다.


º "구운 치킨파"
라면 치킨이 올라간 토마토 리조또 추천!!


º 이번에 먹은 음식 중에 제일 추천하는 메뉴는 항정살 스테이크!!! 

항정살 스테이크는 무조건 추천!!


º 크림 파스타를 먹고 싶지만 느끼한 메뉴가 많아 고민하시는 분은!!
매운 크림 파스타 하~나도 안 느끼하니까 추천!

 

 

[인사동이쁜디저트카페] 인사동 디저트카페'소진담'

인사동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소진담' 곤하(곤듀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사동에 디저트가 맛있는 이쁜 카페 '소진담'을 소개합니다!! 🔰 위치 / 영업시간 ▶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

muchreview.tistory.com

 

[인사동 분위기 좋은 전통 찻집] 인사동 추천 찻집

인사동 마음이 따뜻해지는 전통찻집 곤하(곤듀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사동에 위치한 분위기가 따뜻하고 인사동에 정말 찰떡인 전통찻집 '인사동 찻집'을 소개합니다! 🔰 위치 / 영업시

muchreview.tistory.com

 

 

[압구정, 도산 디저트맛집] 최고의 핫플 하우스도산 누데이크

도산의 핫한 디저트 카페 곤하(곤듀하이)~!~! 오늘 소개할 곳은 핫플중의 핫플 특이한 디저트를 파는 누데 이크 하우스 도산입니다. 핫플 중의 핫플인건 알았지만, 아직까지 이렇게 핫플인줄은...

muchreview.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