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김포 걸포동 마라탕맛집] 걸포동 마라공방 내돈내산 후기

by 미조리의일상 2021. 12. 26.
반응형

김포 걸포동 '마라 공방' 마라탕 꿔바로우 후기

 

곤하(곤듀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 걸포동에 있는
마라탕 전문점 '마라 공방'을 다녀왔습니다.

 

🔰 위치

▶ 경기도 김포시 걸포 2로 83 한강메트로자이 1단지 2층 203호

 

한강메트로자이 상가 내에 위치해서 2층으로 가면 있어요.

길가다 보면 요즘 마라 공방이 여기저기서 보이는 것 같았는데
기회가 되어서 다녀왔습니다.

마라탕처럼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은 같이 먹어주는 사람이 있어야 
먹을 수 있어서 자주 먹지 못해요ㅠㅠ

마라탕을 너무 좋아하는데 아쉽습니다ㅜㅜ

마라공방

내부는 테이블이 7개? 정도로 약간 아담했어요.

마라공방

이렇게 셀프바가 있습니다.
먹고 싶은 것을 옆에 있는 볼에 담아서 가면 됩니다.

약간은 작은 느낌이었는데 그래도 제가 먹고 싶은 건 다 있었어요.
여기는 고기도 봉지에 싸서 셀프 냉장고에 있더라고요.

마라공방

소스를 만들 수 있는 셀프바예요.
밥은 없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고수랑 간장 땅콩소스를 섞어먹는 걸 좋아하는데 
간장은 없었어요ㅠㅠ

위쪽으로 추천하는 소스가 나와있어요.
추천해주시는 대로 먹어도 맛있었어요.


마라공방

제가 고른 재료들로 마라탕이 나왔습니다.

마라 공방 마라탕은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마라탕 집들은 어딜 가나 맛이 없는 집은 없는 것 같던데.
다들 만들어져서 오는 마라 소스를 써서 그럴까요?

얼마 전에 해방 타운에 백지영 씨가 대림에 가서 
마라 탕 먹을 때 그 집은 마라 소스를 직접 만든다고 하더라고요!

그거보고 저기다! 하고 다음에 꼭 먹으러 가야지 했는데
쉽게 가지지가 않네요..


그런 향이 엄청 진한 곳은 마라를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야 하고 
마라 공방의 마라탕은 호불호가 덜 갈릴 것 같은 맛이에요.

약간은 보태서 한식이라 해도 믿을 수 있는 정도?
ㅎㅎ

저한테는 요~~

마라공방

꿔바로우도 시켰는데
튀김옷도 바삭하고 안은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꿔바로우도 마라탕처럼 자극적이지 않고 
그냥 베이식한 맛이었어요.

📢 후기

 

º 마라탕에 입문하는 분들이 가기에 좋은 것 같다.

º 저는 2단계를 먹었는데 마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2단 계위로 먹는 게 좋을 것 같아요.

º 밥이 무한리필이 아닌 것 같아요.
혹시나 마라탕 먹을 때 밥 많이 드시는 분들은 알고 가세요.

º 꿔바로우도 단점을 찾을 수 없는 베이식한 맛이에요.

º 야채들도 싱싱하고 고기도 싱싱해 보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