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종로 맛집] 종로 보쌈 맛집 최부자 보쌈

by 미조리의일상 2021. 12. 29.
반응형

종로3가역 굴보쌈 맛집 최부자 보쌈

 

곤하(곤듀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로3가역에 먹자골목에 위치한 
싱싱한 굴이 매력적인 
최부자 보쌈집에서 포장을 해왔어요.

 

🔰 위치

▶ 서울특별시 종로구 수표로20길 22

종로3가역 1호선 라인 15번 출구로 나가면 가까워요.
주차할 곳이 정말 없어요. 
차량을 타고 가시면 주차가 힘드실 거예요.

최부자보쌈

골목으로 들어가면 최부자 보쌈이라는 큰 간판이 딱 눈에 보여요.

최부자 보쌈

 

최부자 보쌈

내부로 들어가면 홀이 하나가 있고
중간에 통로가 있어서 옆으로 하나가 더 있습니다.
정말 넓네요~~

최부자 보쌈

저는 굴보쌈으로 중을 시켰습니다.

매장에서 먹고 가고 싶었지만 시간이 애매하게 늦은 시간이라
포장을 해서 집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최부자 보쌈

싱싱한 굴이 들어있고요.
동태전이랑 감자탕을 주더라고요!

그리고 김치가 돌돌 말려서 안에 무말랭이인지 있는데 저걸 한입에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감자탕도 진짜 감자탕집에서 파는 맛처럼 맛있고
살도 은근히 많더라고요!!

저는 보쌈 다 먹고 감자탕에 밥까지 먹었어요ㅎㅎ

아!! 감자탕은 집에서 끓여줬어요.


📢 후기

º 보쌈을 시키면 감자탕을 서비스로 주는데 맛이 있다!!

º 굴이 정말 싱싱해서 굴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 거예요.
(굴은 겨울이 철인 거 아시나요? 지금이 철이니 지금 먹으면 더 맛있어요.)

º 보쌈김치가 너무 맛있어서 김치 추가로 엄청 사고 싶은 마음!!

º 동태전은 그냥 평범하고 무난하다!

º 보쌈은 술이랑 먹어야 하는데 매장에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