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김포 구래동 한우곱창

by 미조리의일상 2022. 5. 12.
반응형

김포 구래동 먹자골목 곱창집 김포 한우곱창

 

바깥에서 먹는 느낌의 곱창집

 

오늘은 김포의 구래동에 있는 한우곱창집을 소개할게요!

 

🔰 위치

 

▶ 김포시 구래동 김포한강9로 90

▶ 주차가능 (지하주차장)

 

주차를 할 수 있지만 곱창을 먹으러 와서 

술을 안먹을 수가 있을까요?

 

지하철을 타고오면 구래역이랑 정말 가깝기 때문에 

지하철을 이용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김포한우곱창

제가 김포한우곱창을 찾아간 첫 번째 이유에요.
매장 밖에 이렇게 천막처럼 되어있어서 바깥에서 먹는 기분이랄까?

그것도 저는 맨 끝자리에 앉아서 바로 바깥이에요!

요즘같이 날씨가 좋은 날 이런 자리 빨리 즐겨야 합니다!
이제 곧 더워지면 더워서 힘들다고요.

들어가자마자 직원분이 안내해주시는데 3명이서 가니까
테이블이 작을 수 있다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시더라고요!

바로바로 기본 찬이랑 서빙해주시고 
엄청 친절하신 것 같았어요.

예전에 어디 유튜브에서 봤던 기억이 있었는데 드디어 먹으러 왔네요.

김포한우곱창

여름이 다가와서 다이어트한다고 
맛있는걸 많이 줄였더니 메뉴판을 보자마자 눈이 도는 것 같더라고요ㅎㅎ

사진엔 잘 안 보이지만 메뉴판 왼쪽 밑에는 모둠이에요!
처음엔 모둠을 시키려고 했는데 
모둠에 있는 곱창이 곱이 빠져있을 수 있다고 설명해주시더라고요.

저는 곱창을 제일 좋아하는데 곱이 빠지면 서운할 것 같아
그냥 곱창 막창 대창 이렇게 따로 시켰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하느라 정말 오랫동안 먹지 못했던 라면도 같이 시켰어요!


김포한우곱창

주문을 하면 간이랑 천엽(?) 드시냐고 물어보셨는데
일행이 먹는다고 했더니 저렇게 간이랑 천엽을 주시더라고요.

곱창은 이제 막 나왔는데 라면은 비어있네요ㅎㅎ
부끄럽게...
너무 허겁지겁 먹었나 봐요

요즘 곱창이든 막창이든 양념이 된 곳이 많고 
인터넷에서 시켜서 집에서 조리해 먹는 
곱창 막창은 다 양념이 되어있는데

김포 한우곱창은 양념이 엄청 연하게 된 건지

안된 건지 
암튼 딱 순수한 맛이더라고요!!

처음엔 양념이 안되어서 좀 심심한가? 싶었는데
모든 부위가 정말 신선하다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평소에 맛있다 맛없다라고만 표현해봤지
이렇게 확실하게 신선하다는 느낌이 나는 게 신기하더라고요!

곱창이 정말 부드럽고 질긴 부분이 하나도 없어서 놀랬어요!
역시 곱창은 너무 맛있어요...

저런 분위기에서 먹으니 술도 술술 들어가고 
음식도 맛있고 정말 좋습니다.

다들 더 더워지기 전에 얼른 김포 한우곱창 가서 
곱쏘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