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합정역 멕시칸음식 '멕시코식당'

by 미조리의일상 2022. 7. 7.
반응형

합정 두번 간 리얼 맛집
'멕시코식당'

 

곤하(곤듀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합정역에 두번이나 방문한
찐 맛집을 소개하려고해요!




🔰 위치 / 영업시간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2길 23

▶ 매일 11:30 ~ 22: 00 (15:00 ~ 16:00 재료준비시간)

 

합정역7번충구에서 걸어서 10분안으로 도착할 수 있어요!

멕시코시당 전면

비가오는날이었는데도 웨이팅이 있었어요...

작년에 왔을 땐 엄청 더운 여름이었는데도 웨이팅이 있었는데
1년이 지난 비가오는날에도 웨이팅을보고
아...나한테 맛있으면 남들한테도 맛있구나 라고 엄청 느꼈어요ㅠㅠ

 

웨이팅은 너무 싫지만 여긴 웨이팅해서 먹을만하다는 생각에
꾸역꾸역 기다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웨이팅할때 너무 설레이지 않나요?
빨리 먹고싶어서 애타기도 하고
먹는생각하면서 설레이고

멕시코식당 메뉴판

남들 다 먹는 흔한 메뉴 먹는거 선호하는 편은 아닌데
여긴는 남들도 다 시키는 치미창가 꼭 시켜야해요!!

다른 멕시칸식당에도 치미창가 없는 매장이 많고
있어도 여기만큼 맛있는곳을 아직 못찾았어요!!

저는 향신료를 엄청 좋아하는 사람이고
같이 간 사람은 향신료를 선호하지는 않는데 
여기는 적당한 향신료라고 너무 맛있어하더라고요!!

타코는 많이 먹어봤어도
이렇게 맛있는 멕시칸요리는 처음이라며 //> <//

데리고 간 사람 뿌듯해지게 증말ㅎㅎ

여기는 멕시코요리에 초보도 데리고가면 무조건 맛있을 식당이에요.

치미창가

약속을 잡고 멕시코음식을 먹으러 가자고 해서
여기는 작년에 와보았던 곳이라 사실 다른곳을 가려고 했어요
근데 이 치미창가가 눈에 아른아른거려서 
여기로 올 수 밖에 없었어요ㅠㅠ

진짜 멕시코식당의 치미창가는 

한입 입에 넣자마자 미간이 찌푸려지는 맛이에요.
향도 엄청 진하고 묵직하게 꽉 차있는 맛이랄까

 

엔칠라다

치미창가와 비슷하게 생겼지만 
각자의 매력이 뚜렷하게 느껴지는 맛입니다!!

두개중에 고르라고하면 저는 못골라요ㅠㅠ
두개 다 시켜야되요!

적당히 매콤하고 치미창가보다는 살짝 가벼운 맛이지만
그 가벼움이 매력을 떨어뜨리는게 아니고 
이 맛에 딱 적당한 묵직함이랄까


치미창가와 엔칠라다가 작아보여서
양이 엄청 작아보이지만 
안에는 밥도들어있고 내용물이 꽉~차있어서 
은근 배가 부르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하나를 더 먹었어요ㅎㅎ

 

타코

같이 간 친구가 멕시코요리에 익숙치 않아서 익숙한 음식을 시키기도 했고

멕시칸식당에서는 타코하나는 먹어야하는거 아닐까요?😆😆

 

정말 하나같이 너무 맛있는 식당이에요!!
저 여기 주변에 살면 배달로 진짜 자주 시켜먹을텐데
웨이팅만 길지 않으면 합정갈 때마다 먹고싶은데ㅠ
언제쯤 웨이팅이 줄까요?

확장이라도 했으면 좋겠어요~~


 

📢 후기

 

º 합정에서 이색음식을 먹고싶을 때 무조건 먼저 생각해봐야하는 곳

 

º 멕시코 음식을 정말 사랑하는 사람도 아직 멕시코음식에 낯선 사람도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º 웨이팅이 항상 있으니 그건 생각하고 가셔야되요ㅠ

º 솔직히 서울 살고 마포 자주간다면 한번쯤은 가봐야하지 않을까?>< 하는 식당이에요.

 

º 조만간 다시 꼭 가고싶은 식당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