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동대문 라멘 맛집 '초이라멘'

by 미조리의일상 2022. 7. 27.
반응형

동대문 종합시장 근처 맛집

초이라멘

 

곤하(곤듀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대문 구경 갔다가

찾게 된 맛집

초이라멘을 소개할게요!

 

🔰 위치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6가 83

▶ 평일 11:00 ~21:00

토요일 11:00~18:00 (일요일 휴무)

 

동대문역에서 제일 가깝습니다.

 

낙산성곽길이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데이트하고 들러도 좋을 것 같아요!
매장이 아담하고 분위기 있어서
데이트하고 라멘에 하이볼?ㅎㅎ

초이라멘 정문

오르막길이 시작되는 곳에 살짝 숨어있어서
처음엔 없어졌나 했더니
시야를 조금만 넓히면
바로 보이는 곳에 있습니다.

초이라멘 입구

입구부터 분위기가 좋지 않나요?
일본 느낌 뿜뿜

 

바 테이블도 있고
작은 테이블도 있고
혼자 와서 먹어도 불편하지 않을 것 같아요!

저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에 갔더니
손님이 없어서 다행이에요.

사실 점심시간이 아닌데도
먹고 있으니까
두 테이블이나 더 오더라고요!!

원래 유명한 곳인가요??

저는 카라 미소라멘을 먹었어요!!
라멘집에 오면 
메뉴가 많은 것도 아닌데 
매번 엄청 엄청 고민을 해요ㅠㅠ

저만 이런가요?

미소라멘도 너무 먹고 싶고
근데 돈코츠라멘도 엄청 먹고 싶고
근데 이날은 매운 게 조금 땡기는 느낌에 
카라미소라멘을 시켰어요!

다음에 다시 가면 돈코츠라멘을 꼭 먹어보고 싶어요!

무말랭이랑 부추랑 단무지 이렇게 반찬 3종이랑
제가 시킨 라멘이 나왔어요!

계란 보세요!!
딱 맛있는 익힘 정도에 양념까지 잘 절여져서
저 계란만으로 밥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차슈도 엄청 엄청 크고
훈제를 잘하신 건지 무슨 이유인지
햄 같은 맛이 나더라고요!!


너무 맛있었어요!!

사실 배만 안 불렀으면 밥도 먹고 싶었어요!
국물이 엄청 찐~하고
면도 너무 맛있고
정말 깔끔 든든 그 자체

낮에 갔기도 하고 일이 남아있어서
하이볼을 못 마셨는데 
너무 아쉽네요ㅠㅠ

하이볼 한잔하고
앞으로 청계천 걸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후기

º 동대문 주변으로 점심을 먹는다면 너무 추천합니다.

 

º 깔끔하고 든든한 식당을 찾는다면 추천!

º 낙산성곽길 데이트한다면 너무도 가기 좋을 것 같아요!
(바로 앞이거든요)

º 혼자 밥 먹을 식당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º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하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서 추천해요!

(맥주 말고 하이볼이면 더 좋을 것 같아요)

º 일본 감성 뿜뿜해서 해외여행 같은 느낌 드니까 이색적인 곳 가고 싶은 분들에게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