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코스추천[피에프창, 팥고당]

by 미조리의일상 2022. 8. 5.
반응형

타임스퀘어 데이트, 모임 추천 코스

 

곤하(곤듀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맛집과 카페를 추천합니다!!

 

1. 피에프창

🔰 위치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1층

▶ 매일 11:00 ~ 22:00 (21:00 라스트오더)

▶ 주차가능

 

위치는 타임스퀘어 내부라기보단 
바깥으로 출구가 나있습니다!!

GATE 3번으로 나가서 왼쪽방향에 있어요!

주차는 타임스퀘어에 주차하고

최초 30분은 무료랍니다.
이후로는 10분당 1,000원씩

비싸죠? 휴...

하지만

타임스퀘어에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30분 무료

3만원 이상 결제하면 1시간 무료

5만원 이상 결제하면 2시간 무료


밥 먹은 시간은 충분히 무료로 될 것 같아요!

피에프창은 미국식 중국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도 친구들이랑 신기하기도 하고
매장도 깔끔해보여서 들어갔습니다.

 

피에프창 메뉴

 

저희가 시킨 메뉴는

맨위에 오른쪽에 볼케이노 크림 쉬림프 27,900원

위에사진 왼쪽에 팟타이 19,900원

밑에 사진 오른쪽에 탄탄면 18,900원이지만 런치 할인으로 12,900원

밑에사진 왼쪽에 창스 치킨 레터스 랩 19,900원

 

이렇게 주문 했는데요.
볼케이노 크림 쉬림프를 시켜서
밥이 한 그릇 나오는데 현미밥과 백미로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현미밥으로 시켰습니다.

4명이서 메뉴 4개를 시켰는데
다른 양식집 양을 생각하고 시켰더니
처음 나왔을 때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조금 놀랬어요.

4명이서 메뉴 4개 시키면 정말 든든하게 먹은 느낌이더라고요.
남을 뻔했는데 잘 먹는 친구 한 명이 끝까지 먹어서
남진 않았어요.

일반 파스타를 파는 식당에서는 이렇게 4개 시키면
하나 더 시키고 싶은 욕구가 생기는데
여긴 딱 좋았답니다.

그리고 주문할 때
종업원분이 음식 간이 짠 편인데
덜 짜게 원하시면 덜짜게 해드린다고 말씀해주시는데

저는 짜게 먹기도 하고
제 친구들은 기본으로 먹어보고 싶다고
간 조절 없이 주문했습니다.

맛은 제가 짜게 먹어서 그런지
짜다는 느낌을 정말 하~나도 느끼지 못했어요.
간이 딱 적당한 느낌이었고
친구들도 짜다고 느낄 정도는 아니라고 했어요.

이제 맛을 말씀드리면
볼케이노 크림 쉬림프
메뉴판에 맵다고 나와있어서 시켰는데
비주얼이 하얀색이라
처음에 잘 못 나온 줄 알았는데
먹어보니 매운 향이 슬~쩍 올라오더라고요!!

맛이 어딘가 익숙한 맛인데
과일디저트맛(?)이 나서 약간은 낯선 맛이었지만
부드럽고 새우 통통하고 맛있었어요!

탄탄면
메뉴판에는

'매콤한 사천식 소스와 아삭한 오이, 담백한 육수의 조화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요리'

라고 되어있는데요.
제 입이 이상한건지 피시소스 맛이 살짝 나더라고요!
원래 이런 맛인가요?
예전에 먹었을 땐 이런 맛 아니었던 것 같은데
맛있긴 했어요!!

쉬림프때문에 나온 밥 한 공기를
탄탄면 면을 다 먹고 남은 소스에 비벼먹었으니
말 다했죠 뭐

피에프창 가시는 분들은 밥 탄탄면 남은 소스에 비벼 먹어보세요ㅎㅎㅎ

팟타이
팟타이는 그냥 팟타이였어요.
간이 딱 적당히 잘 되어있는 팟타이
적당한 상콤함에
포슬포슬한 계란도 딱 느낌이 좋고
들어있는 유부에도 간이 잘 베여서 너무 맛있었어요!

창스 치킨 레터스 랩
제가 먹은 것 중에 저는
창스 치킨 레터스 랩을 제일 추천합니다.ㅎㅎ
양상추에 싸 먹는 것도 맛있고
누들도 적당이 콰삭하니 양상추랑 식감이 참 잘 어울리고
친킨도 양념이 너무 잘 되어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밥 한 숟가락에 치킨 올려먹어도 너무 맛있고
4가지 메뉴 중에 먹는 게 제일 불편하긴 해도
제일 빨리 바닥을 본 메뉴랍니다.

 

 

📢 후기


전체적으로 테이블 간 간격도 넓고
천장 층고도 높고
종업원님들의 서비스도 친절하시고
적당한 고급짐에
어른들을 모시고 가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고
미팅이나 중요한 자리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중국음식이지만
우리가 흔히 먹는 중국집이 아니기 때문에
이색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께도 너무 좋은 곳이 될 것 같아요!


2. 팥고당

위치는 H&M 건너편에 있습니다.
사실 팥고당은 다른 곳에서 자주 봤었는데요.
특히 김포공항 롯데몰을 자주 가는데
김포공항 롯데몰에서는 한 번도 안 가다가
타임스퀘어에도 있길래
한번 먹어보자 하고 들어갔는데

빙수도 너무 맛있고
빵이 너무나 맛있어서
깜짝 놀라서
블로그에 글을 쓰게 되었어요.

녹차 팥빙수는 사실 정말 잘 알고 있는
진~한 녹차 팥빙수예요!
스탠다드 녹차 팥빙수
정말 기본에 충실한
실패 없는 야무진 녹차빙수맛!!!

근데 제가 놀랬던 건 옆에 잘 보이진 않지만 
옆에 있는 소금우유크림 팥빵이에요.

한입 먹자마자
이건 대박이다!.....
라는 느낌이 뽝 오는 맛이랍니다.

사실 그냥 크림 팥빵도 정말 맛있겠지만
소금우유크림이라니!!!!!!!!!!
😲 너무 맛있어요.
소금의 짠맛 제가 너무 사랑하거든요.
절대로 거슬리지 않을 만큼 짠맛이 살짝 나면서
정말 달달한 우유 크림에 묵직한 팥까지
빵도 살짝 쫄깃쫄깃하면서
와우 먹자마자😲 친구랑 얼굴이 이 표정으로 바뀌었어요.

배만 안 불렀어도
무조건 하나 더 먹었을 텐데
이날 체해서 아침에 한의원 가서 침 맞고 온날이라
어쩔 수 없이 하나로 만족하고 넘어갔는데

이번 주에 김포 롯데몰 가서 꼭 다시 먹을 생각이에요.


📢 후기

사실 여기는 데이트 장소라기보다는 포장을 해와도 너무 좋을 곳이에요.
하지만 실제로 데이트하는 커플들도 많이 있었답니다.

센스 있게 소금우유크림빵을 주문한다면
정말 애인한테 칭찬받을 거예요.

건강한 디저트 느낌이라 그런지
애기들을 데리고 오는 어머님들도 있더라고요!

어른들이랑 가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아기부터 어른들까지 
같이 가면 무조건 실패 없는
디저트 맛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