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옴니피플 아울렛 ‘꿀템찾기’

by 미조리의일상 2023. 3. 22.
반응형

요즘 빈티지에 빠져있던차에
일상에 창고형 빈티지 아울렛이 있다해서
방문했어용

금요일에 방문해서 사람이 많이 있진 않았고
(사실 요즘 재미들려서 주말마다 가고있는데 워낙 매장이 커서 사람많이 차는 느낌은 없어요! 그치만 옷도 많아서 옷 볼때 좁을 순 있어요 주말은!)

저저번주에 옷파는 야옹이 라고 김포에 있는 빈티지 매장을 갔다왔는데 거기랑은 다르게 무게로 금액이 달라져요!

그래서 말인데 티나 셔츠 바람막이 구매하시면 진짜
개꿀입니다.

처음에 매장에 딱 들어가면 옷이 정말 정~말... 많아요
그래서 처음엔 정신 못차리고 뭐봐야하지 하면서
깔짝 깔짝 봤는데 시간만 흐르고 아무것도 건진게
없더라고요....

처음 가시는 분들은 여기 다~ 보고간다 라는 생각은
버리고 바지를 살거다 하면 바지만 그냥 쭉 파세요.
바람막이 사려고하면 진짜 보이는 바람막이만 쭉 봐야대요.
진짜 다 욕심나서 이거저거 보다가는
아무것도 안됩니다.

저는 바람막이 두개 득템했어여ㅎㅎ
그리고 중요한건 하자가 있는지 꼭 확인하셔야대요!
저는 처음에 맘에드는 바람막이가 있었는데
얼룩이 이곳저곳 있더라고요ㅠ
그래서 포기를 했는데
2층에서 똑같은 제품발견하고 득템했어요!

그리고 하자 확인할때는 지퍼잘 달렸는지
그리고 깜빡할 수 있는데 주머니에 손도 넣어보세요.
주머니에 왕구멍 있는 제품도 있더라고요!
지퍼가 안잠기는 제품도 있고

빈티지 매장에서는
충분히 비슷한 옷 득템할 수 있으니까
완전 맘에든다 아니면 적당히 포기할줄도
알아야될 것 같아요!

2회차 방문때는 바지를 주로봤는데
여자바지가 많이 없더라고요?!!!
저는 당연히 여자사이즈 많을줄알았는데
허리30, 32, 36 이렇게가 제일많았습니다.

30혹시나 입어봤는데 도저히 불가능이었어요ㅠㅠ
그리고 빅사이즈 입으시는 남자분들은
빈티지 너무 싫어하시는거 아니면
여기 가시면 빅사이즈 옷들 정말 많아요!!

빅사이즈 분들이 오버핏으로 입을 수 있는 옷도
많이 있답니다ㅎㅎ

이번주 주말도 갈 예정이에요.
빈티지 생각지도 못하고 살던 저한텐
너무 신세계에 너무 재밋습니다.

저번주에 바지 못골라왔는데
이번주는 바지 득템할 수 있길...ㅜ
계산할때 네이버 영수증이나 인스타 올리면
할인도 해주니까
꼭 타먹으세여!!!

무거운 옷들은 많이 싼 느낌은 아니니까
지금 계절이 옴니피플 가기 딱좋은 계절이 아닐까!!
합니당

마지막은 핫도그집!!
힙한 핫도그 먹고 힙하게 빈티지 매장가면
뽕차는 느낌이랄까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