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풀무원 냉동피자 추천 (이마트에서 내돈내산)

by 미조리의일상 2022. 11. 2.
반응형

풀무원 크로엣지피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마트 갔다가 발견한

냉동피자를 알려드릴게요!


크로와상 도우라니....
제가 크로와상 파이
이런 거 환장하거든요ㅎㅎ

진짜 15년 전쯤인가??
송프로피자라고 아세요?
송프로피자 아직도 있나??
참 맛있었는데
그 집에 파이 피자가 있었거든요.
그 피자 정말 좋아했는데
요즘에는 안보이더라고요ㅠㅠ

암튼 크로와상엣지라니
완전 제가 안 살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마트를 갔는데 무슨 물가가 미친 건가...
하고 그냥 꼭 사야 하는 것만 사고 나가자
하고 나가는길에
제 눈에 들어와 버린 크로엣지피자ㅠㅠ

너무 저를 취향 저격해버려서
그냥 덥석 집어와 버렸어요 ㅎㅎ

저는 콰트로 치즈 웨지포테이토 맛을 골라서
감자가 콩콩 박혀있습니다.

콰트로치즈였지만
치즈가 엄청 많지는 않아 보여요.

그래서 저는 집에 있는 슬라이스 치즈 두 장
찢어서 올려주고 돌렸습니다.

치즈 올리고 바로 에프기 직행ㄱㄱ
145도 15분
하... 전자레인지나 에프기나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힘들어요ㅠ

슬라이스 치즈 더 올리기 너무 잘한듯해요ㅎㅎ
낮은 온도라 잘 될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잘 나왔지만
150도로 올려서 5분? 정도
봐가면서 더 돌려줬어요.

피자에다가 간단하게 술 한잔

정말 간단하게 술안주로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사이즈도 가격도!!

사실 냉동피자라 기대 많이 안 했는데
너무 괜찮았어요.

가격도 만원도 안 하고
냉동이라 언제든 먹어도 되고
집에 저칼로리 매운 마요네즈가 있는데
찰떡궁합
사실 어떤 소스에 찍어먹어도
너무 맛있을 것 같고

파이는 완전 대박 결이 살아있어!!

아니지만
파이라는 것은 알만큼
바삭바삭하고
밀가루 맛 이런 거 안 나고
모든 면에서 무난하게 좋았어요!

장점이라 한다면
단점이 없는 것이 장점?

요즘 내 월급은 안 오르는데
물가만 너무 올라서
돈 아끼는 중에

이 정도면 피자 먹고 싶을 때
사 먹기에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