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 차 콤부차]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3종 후기

by 미조리의일상 2021. 10. 28.
반응형
반응형

아임 얼라이브 콤부차 < 오리지날, 석류, 애플 베리 > 후기

 

곤하(곤듀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어트 음료라고 많이 알려진
콤부차를 소개할게요!!

 


콤부차란?

국내외 많은 인플루언서들도 물을 대신해서 마신다고 알려지기 시작해 큰 열풍을 불었고,
BTS의 정국도 콤부차를 마신다 알려져 국내에서도 화재가 되었었어요!!

콤부차는 녹차나 홍차를 발효과정을 거쳐 만들어낸 음료로 
탄산이 있으며 시큼하면서 달콤한 맛이 특징입니다.

발효과정 중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피부미용, 다이어트, 혈액순환 등 다양한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1년 365일 다이어트 중인 저도 이 콤부차가 너무 궁금했었는데
올리브영을 구경하다 콤부차가 있길래 바로 구매했습니다!!

사실 가루로 되어서 물에 타 먹는 콤부차를 먹어본 적이 있어요!!
역시 올리브영에서 구매했었죠ㅎㅎ

가루로 된 콤부차는 단맛이 조금 강하더라고요!!
그래서 엄청 맛있었어요!!

하지만 계속 타 먹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 
한번 구매해서 먹어보고 재구매를 하지 못했어요ㅠㅠ

그리고 이번에는 원액을 마시는 콤부차를 구매해봤어요!!

가루로 된 콤부차도 주머니가 가벼운 저에게는 부담스러운 가격이었지만
아임 얼라이브 콤부차는 물처럼 마시기엔 비싼가격이긴 하더라고요!!

하지만 궁금하기 때문에 구매 구매!!

우선 저는 아임 얼라이브 콤부차 중에서 매장에 있는 3종류의 콤부차만 먹어봤어요!!

오리지날, 석류, 애플 베리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오리지날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오리지날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오리지날

오리지날 맛은 파란색 병이에요!!

컵에 따라봤을 때 바로 보이는 탄산!!!
차게 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얼음컵에 따라봤어요!!
색이 맥주색이랑 비슷하지 않나요??ㅎㅎ

향은 엄청 시큼한 향이 나요!!
발효 차라 그런지 여름에 상한 과일에서 나는 비슷한 향도 나는 것 같고 그래요!!
처음엔 그 향이 조금 거슬렸었는데 먹다 보니 중독되는 맛이더라고요!!

탄산은 목이 아픈 탄산이 아닌 정말 청량한 탄산이라 너무 좋아요!!
시큼한 맛에 탄산!! 운동 후나 술을 마신 다음날 너무 당길 것 같아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석류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석류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석류


오리지날에 비해서 색이 조금 붉은빛을 띠어요!!

그리고 향에도 과일의 시큼한 향이 더 많이 나요.
맛도 향처럼 과일 시큼한 맛이 추가가 되었어요!

그렇지만 이게 석류맛인지는 조금 구분이 가진 않더라고요!!
홍초를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할 것 같았어요!!

저는 석류맛의 첫인상은 너무 시큼해서 
저한텐 좀 과하다 싶었는데 
이게 콤부차의 매력인가요??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깔끔한 탄산이 저를 이끌었어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애플베리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애플베리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애플베리

앞에 나온 애들보다 코랄? 색이 첨가된 색이에요!!
석류보다는 맑은 레드빛?
역시나 탄산이 청량하게 촤악~~ 했어요!!

개인적인 후기로는 석류보다 애플 베리가 조금 덜 시큼한 과일향에 
단 맛도 강하더라고요!!

어떤 후기에 애플 베리가 제일 맛있다고 했었는데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개인적인 기호도
애플 베리 > 오리지날 > 석류

저는 신걸 잘 먹지 못하는 사람이고 홍초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에요!!
그래서 그중 달달한 애플베리 다음은 오리지날 다음 석류 순이었어요!!

콤부차를 처음 드셔본다면 오리지날로 처음을 시작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콤부차 때문인지 콤부차를 마신 날에는 배에 가스가 많이 차는 것 같았어요🤣
아 이래서 콤부차 콤부차 하는구나 싶더라니까요??

자주 마신 다면 변비는 무조건 사라질 것 같은 느낌이 완전!! 들어요!!

조만간 대량 구매를 해야겠어요!!

 

 

[0칼로리 소스] 닭표 칠리갈릭소스

다이어트 소스 칠리갈릭소스 곤하(곤듀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어트중에도 먹을 수 있는 소스 칠리갈릭 소스 후기를 남길거에요! 다들 0칼로리소스 하면 스리라차 소스를 떠올리실거

muchreview.tistory.com

 

 

 

[샐러디-칠리베이컨 웜볼 후기] 대화역 샐러디 방문포장 후기

대화역 샐러디- 칠리 베이컨 웜볼 먹은 후기 곤하(곤듀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화역에 위치한 샐러디를 다녀왔어요!! 다이어트 중이라 샐러드를 사 먹으러 갔습니다!! 🔰 위치 / 영업시

muchreview.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