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걸포북변 맛집 '족발야시장'

by 미조리의일상 2022. 11. 10.
반응형

김포 걸포동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대 없이

갔다가 너무 맛있어서

추천드리는

'족발 야시장'입니다.



위치 : 경기 김포시 걸포2로 83

가볍게 술 한잔 하고 싶지만
술집은 가기 싫어
이곳저곳 둘러보다
들어가게 된 족발 야시장

족발은 배달로만 자주 먹지
이렇게 식당에 먹으러 온 적이 있나??
싶더라고요.

배달로만 시키다 보니
이렇게 메뉴가 다양한 지도
처음 알았답니다.

메뉴가 다양하지만
오늘은 간단하게
기본 족발로 시켰습니다.

지금 보니 김치전이 맛있게 생겼네요.

다음번에 꼭 가서 김치전 시켜야겠어요.

배달용기에 담겨오던 반찬들
이렇게 그릇에 담겨있으니
더 맛있어 보였어요.
거기에 소주 한잔~

모든 반찬은 셀프바에서
더 가져올 수 있습니다.
거기에 콩나물국도 리필가능 ㅎㅎ
물론 콩나물은 없지만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반찬 뜨러 가는데 일 안 하고 계실 땐
해주시더라고요~

막국수도 하나 시켜줬습니다.
배달에는 면이 항상 떡인데
면이 살아있어서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족발 작은 걸로 2명이서 먹는데
사진으론 양이 작아 보이는데
처음에 배달보다 많아 보였어요.

족발집에 가서 족발 드셔 보신 적
있으세요?

저는 기억이 잘 안 나는데
직접 가서 먹으니까
정말 정말
맛있더라고요!!
살도 엄청 부드럽고
지방도 탱글탱글!!

맨날 배달로 먹어서
족발에 선입견이 있었던 거 같아요.
배달음식이라고

여러분 족발은 족발집에서 꼭 드셔 보세요.
대박 맛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