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김포 대형카페 '포지티브 스페이스566'

by 미조리의일상 2022. 12. 13.
반응형

김포 데이트 장소

포지티브 스페이스566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에서 데이트하기에 좋고

부모님 모시고 가도 좋고

한 번쯤은 가볼만한 곳!

추천하는 대형 카페를 알려드릴게요!



경기 김포시 검단로 910 포지티브 스페이스566

프리한19인가??
전현무님 나오는 프로그램에
소개된 적이 있었죠
그 카페입니다.

생전 카페를 잘 안 다니던 사람이
요즘 카페 찾아다니는 재미에 빠져서
이곳저곳 찾다가
발견한 카페예요.


차 타고 밖에서 보는 건물은 그냥 백화점 같더라고요.

정말 커요.
처음에 스타필드 생겼을 때
엄~청 크다 하면서 느꼈던 그 압도감

물론 스타필드만큼 크진 않지만
카페라 생각하고 봐서
스타필드만큼 커 보였어요.

저~~ 멀리서 저건 아니겠지~~
하면서 가고 있었어요.

무슨 시민문화회관 같은 포스ㅋㅋ

연말이라고 반짝반짝합니다.

주차장에 차를 대고 올라가면

정말 커요..
밖에서 보던 느끼하고 또 다른 느낌으로

일요일 저녁에 방문을 해서 그런 건지
빵 종류가 많이 있진 않았어요.

평일에 가면 더 많으려나
아시는 분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많이 나간 거 같기도 하고요

진열장에 있는 쿠키 많이들 가지고 가시더라고요.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케이스도 그 어디였지?
암튼 해외 가면 선물로 꼭 사 오는 그 쿠키 집
케이스 같고

케이크 종류도 많습니다.

저는 밥을 먹고 가서 빵만 먹었는데
파스타 피자 이런 종류도 팔고
많이들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제가 빵순이라
빵에 대한 기준이 조금 높은 편인데
이 집 빵은
정말 기본에 충실한 맛이었어요.

어떤 카페들은 그 집만의 특별한 맛이 나는
곳들이 있는데
그런 느낌은 아니고 제일 기본
단점은 없는 느낌
뭔가 식당으로 치면 조미료 안 쓴 맛집 중
제일 맛있는 집 느낌?

대형 카페 여러층이 있는 곳에 오면
꼭대기로 가는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올라와서 보니
진짜 더 커 보이지 않나요??

여기서 사진 진짜 많이 찍었는데
10장밖에 안 올라가서 못 올리는데
이 크기를 정말 알려드리고 싶네요.

카페가 엄~~ 청 이쁘다 이건 아니지만
적당히 이쁘지만
진짜 너무 커서
신세계를 맛본 느낌이랄까?

주변 사람들한테도
한 번쯤은 가볼 만하다고
여기저기 말하고 다녔어요!

엄청 넓기 때문에 자리도 많고
부모님 모시고 오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왜냐면
50~60대 어른들이
친구들이랑 많이 오셨더라고여!

40대 부부들도 엄청 보이고
20~30대 커플도 많았어요.

제가 한가할 때 가긴 했지만
카페가 커서 사람
바글바글할 때는 없을 것 같고

집이 가까우신 분들은 꼭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