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김포 장기동 고깃집 명륜진사갈비

by 미조리의일상 2022. 10. 26.
반응형

김포 장기동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 전 다녀온

장기동의 무한리필 맛집

명륜진사갈비를 소개합니다.



주소: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2로23번길 70

주차는 건물 지하에 주차 가능합니다.

다들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것 같은
명륜진사갈비
이번에 처음 가보게 되었어요.

무한리필 고깃집으로
통큰갈비에 한동안 빠져서
통큰갈비 자주 갔었는데
이번에 회사에서
명륜진사갈비를 가보게 되었습니다.

대낮부터 무한리필 갈비라니ㅎㅎ
아무도 없고 저희 테이블만 덩그러니

요즘 물가가 미치긴 했나 봐요ㅠㅠ
무한리필 고깃집 가격이
어느새 16,500원이 되어있었네요.
한동안 무한리필집은 안 갔었는데
많이 올랐네요...
통큰갈비도 가격이 많이 올랐겠죠?

메뉴판이 따로 없고 이렇게 테이블에 붙어있나 봐요
오래된 식당 같은데 가면 꼭 이런 시트지에
뭐 많이 묻어있잖아요...
여기는 그렇진 않아서 좋았어요.

7살까지는 8,000원
10살까지는 10,000원인가 봐여
11살이면 4학년부터 성인 가격을 받네요.
애들도 많이 먹긴 하죠
초등학교 4학년 남자아이 중엔
저보다 잘 먹는 애들 많을 것 같긴 해요...
나이가 드니 소화력이 딸려서
많이 못 먹어지더라고요

신기했던 게 수저도 이렇게 셀프바에 있었어요!
테이블에 붙어있는 수저통을 열었는데
티슈랑 물티슈 이런 것들만 있더라고요.

음료수도 셀프니까
미리 한잔 떠놓기
무한리필 집에 음료수도 무한리필이면
사장님 남는 거 없을 줄 알았는데
가게 입장에선 음려수 많이 먹으면
고기 덜먹어서 남는 건 비슷하다는 말이
정말 사실일까요??
너무 궁금해요ㅎㅎ

밥도 셀프!
밥통에 밥이 꽉 차있었어요ㅎㅎ

모든 반찬도 처음부터 셀프예요.
처음에 반찬은 가져다주시는 줄 알고 기다렸는데
처음부터 셀프라거 해서 놀랬어요ㅋㅋ

고기가 나왔어요.
양념도 잘 베이고 삼겹살도 두툼하네요~~

저는 제일 신기했던 게
고기를 가져다주셨는데 집게 가위를 안 주셔서
여쭤봤더니
집게 가위도 셀프!! 였습니다.

반찬 옆에 숨겨져 있어서 반찬 뜨면서 못 봤나 봐요.

제가 만든 양파절임

고기는 무한리필 집이지만
맛있네요!

아!!! 그리고 여기는 불판가는것도 셀프더라고요?!!!
너무 위함한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다른분들은 다 잘하시니까
이제까지 사고 안난가겠죠?!!

계속 일어나다보니까
배가 빨리 부르더라고요ㅎㅎ
무한리필집인데
너무 못먹고 왔어요ㅠㅠ
아쉬워요


요즘은 모든 음식이 상향평준화가 되어서
맛없는 집이 많이 없는 것 같아요.

통큰갈비랑은 비교해보면
통큰갈비양념이 감칠맛이 조금 더 있는 느낌?
고기가 달라서 그렇게 느끼는 건가??
하지만 크게 다르지 않아요.

갈비가 먹고 싶다면
통큰갈비나 명륜진사갈비나
가까운 곳으로 ㄱㄱ
둘 다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